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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ylife [모바일]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문구 확인 시 해결방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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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문구 확인 시 해결방법은?
    이용하시려는 단말기가 개통이력이 없는 국내 통신3사에서 출시한 단말기이거나,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문구가 발생 됩니다.
    유심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 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OMD(자급제 단말) 등록이 필요합니다.
    단말기에 있는 스마트폰 모델명, 모델번호, IMEI(단말기 식별번호) 값을 확인하고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모벨번호 확인 방법
    - 휴대폰 설정 > 정보 > 모델번호

    ● 휴대폰 IMEI 확인 방법
    - 휴대폰 키패드에서 *#06# 입력 > IMEI 값 확인
    - 휴대폰 > 설정 > 정보 > IMEI 값 확인

    ※ 단, 휴대폰 기종에 따라 확인방법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카이라이프 [기타] 웹 사이트 탈퇴 후 동일한 ID 사용이 가능한가요?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 삭제 기준에 따라 ID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스카이라이프 [기타] 홈페이지에서 각종 신청서 양식을 출력할 수 있나요?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메뉴에서 각종 서식지를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기타] SKYLIFE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약관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SKYLIFE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약관은 SKYLIFE 홈페이지(www.skylife.co.kr 하단을 통해 확인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Foreigner] What is eSIM?
    eSIM is the Sim card that functions as USIM. Unlike USIM, you can use eSIM by downloading the mobile Profile on your phone, scanning QR code without purchasing USIM.





    스카이라이프 [Foreigner] How much is the eSIM service fee?
     After the reception is completed, the QR code will be sent by email or text message. You can download eSIM by scanning the QR code with the device. After the eSIM is activated, it will be charged ₩2,750 (including VAT)





    스카이라이프 [Foreigner] Which mobile devices are available for eSIM?
    The devices released after iPhone XS model (Apple), and Galaxy Fold 4 and Galaxy Z Flip 4 models are capable of being applied.
    The available devices will be added that can use eSIM.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