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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콩달콩

skylife [모바일] 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USIM)카드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by 민들레_j 2023. 5. 26.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해외로밍 중 휴대폰이나 유심(USIM)카드 분실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외에서 휴대폰 및 유심 분실 시 고객센터로 분실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 분실정지
- 분실로 인한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음
- 분실정지는 착발신 모두 정지되며,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8일간 가능
- 분실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원(VAT포함) 부과

※ 고객센터 (유료, +82-2-2620-5000),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ㄴ 모바일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해외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가능한가요?
해외에서도 고객센터 연결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Main
● 모바일 앱 : 앱스토어 > 스카이라이프
● 고객센터 (유료, +82-2-2620-5000)
ㄴ 모바일 고객센터 :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개통 및 기기변경시 번호등록 여부 및 스팸차단 등록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모두 정상이라면 전원 ON/OFF를 3회 시도하고, 이후에도 발신이 되지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KT Wi-Fi 연결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카이라이프에서는 KT WIFI Zone에서 무료로 WIFI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요금제는 유료 부가서비스(WiFi 싱글 부가서비스/8,800원(VAT포함))를 가입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 스카이라이프 App : [메뉴] > [다이렉트 샵] > [모바일] > [알뜰폰 요금제]
또는 App 로그인 > [My SKY] > [요금제 변경]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특정지역에서 통화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통화품질이 좋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문구 확인 시 해결방법은?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 번호등록 방법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