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LGU+망] 요금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요금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1855-1144 /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반값할인 화면에 가능/불가능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무엇을 의미하나요?
추천인/피추천인의 상태에 따라 가능 또는 불가능 표시가 됩니다.
불가능으로 표시된 경우 추천인/피추천인의 상태가 미납, 일시정지, 명의변경, 기기변경 등의 고객상태 변경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반값플랜 해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친구추천반값플랜 해지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마이페이지 "친구추천반값플랜"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할인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추천인이 친구추천할인 인증을 완료 후 정상 등록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SMS로 안내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 친구추천반값플랜 > 친구추천할인 등록 확인 하기에서도 등록되어있는 친구정보에 대해 확인 가능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다른 할인들과 중복적용이 되나요?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평생반값플랜, 이웃멤버십할인프로모션과 중복되지 않습니다.그 외 요금반값플랜 등 할인프로그램과는 중복 적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