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LGU+망] 헬로모바일 휴면 고객이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헬로모바일 휴면 고객이란 무엇인가요?
1년 이상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앱 및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지 않은 고객님을 말합니다.
헬로모바일은 1년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ID를 휴면ID로 정하며, 휴면ID에 대해 회원 본인확인절차(SMS인증)를 수행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개인 사업자만 가능합니다.
법인 및 외국인의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될 수 없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추천받은 사람이 월 중 해지를 했습니다.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월 중 해지를 하게되면,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친구추천반값플랜 할인은 매월 1일~익월 5일까지 정상적으로 결합이 되어 있어야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고객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비/ 유심비/ 할부이자는 별도 발생됩니다.
상세 가입관련 상담은 개통전담센터(1855-105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인증번호를 입력하지 않았는데 소액결제가 이루어 졌어요. 어떻게 된거죠?
자동결제 신청을 하셨을 경우 매월 정기적으로 결제 요청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별도의 인증번호 입력 없이 자동으로 결제 처리 됩니다.
자동결제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기기변경 신청하면 바로 전화사용이 안되나요?
아닙니다. 기기변경으로 신청하신 경우 휴대폰을 수령하시고 개통요청을 하시면 2시간 이내 개통처리가 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친구추천반값플랜 시즌1] 친구추천반값플랜 결합현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마이페이지의 "친구추천반값플랜" 화면에서 현재의 결합현황과 할인금액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