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공통
은행 실계좌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무통장 발급계좌이며, 가상계좌입니다.
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시,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 데이터 전송을 통하여 휴대폰요금으로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가입자는 누구나 CJ ONE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미성년자도 CJ ONE 통합멤버십 가입이 가능한가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도 가능한가요? 공통
CJ ONE 통합멤버십 가입 및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모두 가능합니다.
(단, 개인고객 이외에 법인고객 및 M2M 가입자 분들은 원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CJ ONE은 나이와 상관없이 회원가입 및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만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에는 아이핀 인증 후, 법정 대리인의 아이핀 인증또는 본인인증을 통한 동의를 받으셔야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만 14세미만 회원의 경우에는 회원가입과는 별도로 CJ ONE 제휴브랜드별 사업 특성상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아래 브랜드별 거래 허용 여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만 14세 미만 회원 거래 불가 브랜드 : CJmall, CJ온마트.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 걸까요? 공통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1.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HelloVision 헬로모바일 [LGU+망]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