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기가 와이파이 홈 (GiGA 와이파이 home)] 가입가능한 상품은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올레 KT [기가 와이파이 홈 (GiGA 와이파이 home)] 가입가능한 상품은 무엇인가요?
일반 KT 인터넷이라면 신청가능합니다.
단, 전용회선, 기업인터넷, 선불인터넷에는 가입이 어렵습니다.
올레 KT [인터넷 패밀리] 모회선과 자회선의 설치 장소가 달라도 신청할 수 있나요?
네, 설치 장소 무관하게 인터넷 패밀리 상품 신청 가능합니다.
동일명의 또는 가족관계라면 인터넷 패밀리 모회선, 자회선 설정 가능합니다.
올레 KT 만약에 제가 [스페셜]에서 [라이트]로 바꾸게 되면 약정기간 위반되나요?
아닙니다, 스페셜에서 라이트로 상품을 변경하시더라도 기존 약정기간을 연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KT [인터넷]의 요금을 전화요금과 같이 청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네, 통합청구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올레 KT 동일 요금으로 속도를 높여 줄수도 있나요?
인터넷 상품에 따라 요금 및 제공 속도가 정해져 있으므로, 임의로 속도 조정은 어렵습니다.
올레 KT [인터넷]의 경우 모뎀을 대여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신규 가입 시 장비는 자동으로 임대 되며, 약정기간 별 모뎀료가 상이하게 청구됩니다.
올레 KT 모뎀 없이는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설치 할 장소의 기술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기가 인터넷 최대 1G, 기가 인터넷 최대 500M에는 모뎀이 필수입니다.
라이트, 인터넷 최대 100M인 메가급 인터넷에서는 NT, 유사 FTTH, 기가Ntopia1G, 기가Ntopia500 기술방식인 경우에 모뎀이 불필요합니다.
올레 KT [기가 인터넷 최대 1G] 변경 시 요금 변동 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 상품 변경 시, 이용 요금은 변경일 기준으로 각각 날짜 계산되어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