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스마트폰의 경우 T 스팸 필터링 App 다운하여 추가 설정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 신청한 것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안심플랜 상품 해지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지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가능하지만, 신규개통/ 보상기변 30일 후 해지 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30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 복구는 해지 당일 내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로 접속하여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4.asp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ARS 114는 무료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핸드폰에서 ´114´로 발신하면 무료 적용되고,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발신하면 유료 적용됩니다.
* 지역번호+114 발신 시 번호안내서비스(한국통신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이번달로 약정이 만료되었습니다. 할인프로그램은 자동연장되는 건가요? KT망
요금제 > USIM 요금제
USIM 스마트플러스 상품 계약시 선택한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요금할인 프로그램도 자동으로 종료되어 더 이상 요금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M-safer는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유료방송 등)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가입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및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가입신청 : http://direct.lghellovision.net/main.do
■ 헬로모바일 매장찾기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7.asp#
[헬로모바일]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 번개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