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에서도 레터링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어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휴대폰 고장으로 A/S를 받고 싶습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단말기A/S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 센터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안내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5729
- 블랙베리 : 1800-7280
- 샤오미폰(아이나비) : 1577-424
[헬로모바일]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1. T map 오픈네비 종량제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이용방법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2. T map 내비게이션네비게이션 길안내 무제한
- 요금 : 1,100원 (VAT 포함)/월
- 정보이용료 / 데이터통화료 무료 (단, T map 앱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 유료)
- 이용방법 : 부가서비스 신청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 부가서비스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상세안내 : tmap.tworld.co.kr 참고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제가 평생반값플랜으로 50할인 적용받고 있는데, The 착한 요금상품으로 변경 시 기존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평생반값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생반값플랜 대상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다시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전용계좌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발급받으시거나,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요청 하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전용계좌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