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Hello mobile [알뜰폰] [3G음성09/12 요금제] 기본제공량 초과하여 사용시 금액은 얼마인가요? SKT망

by 민들레_j 2022. 2. 15.
 

[헬로모바일] [3G음성09/12 요금제] 기본제공량 초과하여 사용시 금액은 얼마인가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무료통화 제공량에서 영상통화 사용 시 도수당 1.66초 차감됨
무료 메시지 기본 제공 금액은 문자 메시지 초과요율에 따라 공제
초과요율 : 음성 1.98원 (VAT 포함)/초 , 영상 3.3원 (VAT 포함)/초, SMS 22원 (VAT 포함)/건 , LMS 33원 (VAT 포함)/건 , MMS멀티 110원 (VAT 포함)/건
 




[헬로모바일] 로밍가능 국가에서 통화품질은 어떤가요? KT망
로밍 > 기타

로밍시에는 현지 해외사업자 망을 사용하시기에 통화품질은 해당 네트워크 망 상태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현지 국가의 망 품질에 따라 로밍 통화품질은 100% 보장하여 드릴 수는 없지만, 국가별 해외 이동통신 사업자가 2개 이상인 경우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좋은 통화품질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망을 핸드폰이 자동 선택 하게 됩니다.

어떠한 상황이라도,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좋은 통화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헬로모바일]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티빙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요청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헬로모바일]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번개개통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 http://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ManualList.do?tabNo=4&pgNum=0601




[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우측 상단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맨 위에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홈페이지 회원가입 진행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멘트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연결멘트 : "지금 고객님의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② 무멘트 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ㅇ해제
 ① *710 + 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