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usim/registusim.asp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KT망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내역이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등의 사유로 이용내역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항목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 자동결제는 명의 변경 시에도 유지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번호 기준으로 자동결제가 부과 되지만 명의변경시 주민번호가 변경되기 때문에 소액결제 업체에서 자동 인증이 실패되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이용정지중도 아니고, 소액결제 한도도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미납도 전혀 없는데 소액결제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공통
소액결제 > 기타
결제대행 업체나 이용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개통일이나 미납 이력 및 기타 다른 조건 등으로 이용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한 사유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