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Hello mobile [알뜰폰]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KT망

by 민들레_j 2021. 10. 12.
 

헬로모바일 [알뜰폰]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단말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헬로모바일 [알뜰폰]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완전할인요금제] 프로모션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프로모션 기간은 2014년12월31일에서 연장되어 지속 가입이 가능합니다. 
추가 프로모션 할인은 별도 공지시까지 지속 제공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은행 실계좌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무통장 발급계좌이며, 가상계좌입니다.
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시,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 데이터 전송을 통하여 휴대폰요금으로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SKT전용 단말기 이용중입니다. olleh WiFi 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 이용고객포함)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SKT전용 단말기,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단말기(MAC주소) 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어 상세 상담 받으시고 MAC과 IMEI를 캡쳐하신 이미지를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어플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상세안내 : https://www.tmap.co.kr 참고.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