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삼성전자 : 2012.7월 이후 출시 단말 / 갤럭시S3 LTE 이후 모델
- LG 전자 : 2012.9월 이후 출시 단말 / 옵티머스G 이후 모델
- 애플 : 아이폰5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2012.5월 이후 출시 단말 / 베가레이서2 이후 모델(단, 베가S5 제외)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헬로모바일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주변의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소지한 후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울림/잡음/혼선/묵음/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