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 미납/분실/A/S 접수,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로모바일도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투넘버(듀얼넘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기타
페이지에서의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에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신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내역 조회는 이용신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한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웹사이트 특성상 통화내역 조회는 요금확인용으로 제공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발신한 상대 전화번호의 일부 자리수는 표기되지 않음)
- 이용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별도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가능 하도록 등록 해 드립니다
(명의자 동의 통화 및 SMS 인증 불가 시 처리 불가)
- 조회 가능 기간: 최근 3개월(이번달 포함) 전부터 어제까지의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
- 조회 방법: 통화유형과 조회기간을 설정 후 [조회하기]버튼 클릭(조회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설정 하셔야 합니다.
예: 2011년1월1일~2011년 1월31일)
- 통화내역 조회 항목: 발신 통화에 대한 통화 일자, 시간, 통화시간, 사용요금
(발신번호는 일부 마킹처리되어 표기됩니다.)
- 통화내역 조회시 문자 메시지 (SMS - 단문메시지)로 통화내역 조회 여부를 통보해드립니다.
- 로밍통화내역의 경우 국가별 반영시간이 조금 틀릴 수 있고, 대략 2주내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3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이전 번호에 대한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내주실 서류
① 통화내역조회 이용신청서
② 명의자 신분증 사본
※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날인 된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류 필요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none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