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Hello mobile olleh WiFi zone에서 WiFi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by 민들레_j 2021. 8. 19.
 

헬로모바일 olleh WiFi zone에서 WiFi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olleh WiFi zone에서 무선랜AP를 검색하신 후, ollehWiFi(자물쇠/보안), ollehWiFi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선택하신 AP명으로 다른 olleh WiFi zone에서도 자동접속이 됩니다.)

* ollehWiFi로 접속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이폰은 OS의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아이폰을 제외한 일부 단말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OS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후에도 접속이 되지 않으시면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SKT망 1회 최대정지가능기간 90일)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3,850원(VAT 포함)이며, 단말기대금과 모바일 안심플랜 서비스(KT망)는 정지기본료와는 별도로 추가 청구됩니다.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Hello > 가입정보 >일시정지 신청/해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헬로모바일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 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 상대방이 문자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핸드폰 불량 등의 사유로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며, 전파상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핸드폰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