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헬로모바일 [알뜰폰]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KT망

by 민들레_j 2021. 9. 2.
 

헬로모바일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오른쪽 위 My Hello → 요금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요금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헬로모바일 문자 메시지 발신이 안돼요 KT망
통화품질 > 메시지(SMS/LMS/MMS)

핸드폰 전파가 불안정하거나 통화가 안되는 지역에 있을 경우 문자메시지 발신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지역을 이동한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신자에게는 정상적으로 전송되었다는 안내문구가 뜨더라도 상대방의 수신상태(미납금액으로 인한 이용정지, 분실로 인한 분실정지, 통화불능 지역에 위치한 경우) 등에 따라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상태에서는 문자메시지 전송도 되지 않습니다.

특정번호로의 문자메시지 전송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폰을 소지한 후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핸드폰으로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 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 상대방이 문자 메시지를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핸드폰 불량 등의 사유로 받지 못한 경우에는 요금이 부과되며, 전파상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핸드폰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USIM(유심) 카드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