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자주묻는 질문]

by 민들레_j 2020. 2. 24.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 후에는 요금제 변경 및 부가서비스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에 한해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만족센터(휴대폰 114/1688-9300)로 직접 연락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를 무료로 제공하나요?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 시에는 사실확인서류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보내주시면, 정지 기본료가 면제됩니다.(단, 단말기 할부금이 있으실 경우, 잔여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사실확인서류 : 병적증명서 또는 입영통지서,군입신분증사본,주민등록초본.
주민등록초본 발급 시 입영일자 보이게 출력 요청해야 확인됨.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일시정지 관련해서 알고 싶어요.

일정기간 동안 휴대폰을 잠시 사용하지 않기 위해 정지해두는 것으로, 이용기간은 1회에 3개월 범위내에서 신청가능하며, 일시정지를 신청한 다음날부터 1년되는날까지 총 2회 신청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기본료는 3,500원(VAT별도)가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신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핸드폰 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은 가능 한가요?

현재는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지만, 서비스 준비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가 구축되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가입 관련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모든 고객님은 가입이 가능 하며, 후불 또는 선불 형태로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 하여 개통 할 수 있고, 신규 단말기 구매가 부담 되시는 경우 소지하고 계신 중고폰(개통이력有)으로 USIM(유심)만 구매하면 가입이 가능 합니다.
(단, SKT 전용 단말의 경우 2008년 8월 이후 출시 단말기만 USIM(유심)이동 가능하며, 일부 단말기에 경우 MMS 이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snowman 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가입비나 의무 약정이 있나요?

가입비와 의무 부가서비스 및 의무 약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