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홈페이지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주찾는 질문]

by 민들레_j 2020. 2. 24.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홈페이지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홈페이지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는 snowman 고객센터에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신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정회원 인증 후 열람 신청 가능.)
- 통화내역 조회는 이용신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한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 특성상 통화내역 조회는 요금 확인용으로 제공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발신한 상대 전화번호의 일부 자리 수는 표기되지 않음)
이용신청서 제출 후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별도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명의자 동의 통화 및 SMS 인증 불가 시 처리 불가)

- 조회 가능 기간: 최근 3개월(당월 포함) 전부터 어제까지의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
- 조회 방법: 통화유형과 조회기간을 설정 후 [조회하기]버튼 클릭.
(조회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설정 하셔야 합니다. 예: 2018년 5월 1일 ~ 2018년 5월 31일)
- 통화내역 조회 항목: 발신 통화에 대한 통화 일자, 시간, 통화시간, 사용요금.
- 통화내역 조회시 문자 메시지 (SMS - 단문메시지)로 통화내역 조회 여부를 통보해드립니다.
- 3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이전 번호에 대한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내주실 서류
① 통화내역조회 신청서.
②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③ 명의자 신분증 사본.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3개월 이내 발급.)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통화내역 중 특정 번호를 지우고 조회 할 수 있을까요?

통화내역 열람 시 특정번호 및 기간만 제외 후 조회는 불가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장난전화, 문자가 계속 오는데 상대방 번호도 기록되나요?

통화내역은 고객님이 발신한 번호에 한해서 조회가 가능하며 수신통화 수신SMS는 기록되지 않습니다.
단, 수사기관 협조 요청 시 공문을 snowman 담당자에게 요청하시면 수신번호도 열람 가능합니다.


스노우맨 알뜰폰 KT망 -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변경은 현재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2회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미납 또는 정지 상태에서는 변경 불가합니다. 또한 특정 부가서비스(010번호연결서비스) 이용 고객은 해당 서비스 취소 후 번호 변경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가능시간 : 10:00 ~ 18:00 (주말/공휴일 제외)

번호 변경은 서류 접수로만 변경 가능하며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구비서류 [서류 다운로드]
- 명의자의 신분증 사본.
- 변경 신청서.
-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출력 후 자필 작성 필수. 


*서류 접수처
- 팩스 0504-981-6112
- 메일 snowmancs@sejongtelecom.net
해당 서류 발송 후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야 번호변경이 완료 됩니다.

- 스노우맨 휴대폰에서 114 / 080-880-9300 (무료)
- 1688-9300 (유료)

[2017. 1. 1일부터 번호변경 가능 횟수 변경]
* 기존 : 월 1회에 한해 이용가능.
* 변경 : 현재일 기준 90일 이내 2회에 한해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