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상품분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사에서 분실한 상품에 대해서는 판매자 또는 택배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은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의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유형별 판매자 문의처
•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모바일, 로켓직구는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 판매자 배송 상품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해당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
판매자에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 버튼 클릭 후 판매자 연락처 확인 및 문의 가능
택배사에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택배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
• 택배기사 연락처 확인 불가 시 배송조회 후 택배사로 문의 가능
쿠팡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페이지 내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기재된 상품만 선물 포장이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 포장이 되는 것이 아니므로,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하기로 주문한 상품도 별도의 선물 포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쿠팡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AS서비스는 제품의 제조사 또는 판매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조사에 문의하기
각 제품의 포장, 보증서, 설명서 등에 기재된 제조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제조사의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확인하여 그곳으로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 문의하기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서 판매자 연락처를 확인한 후 판매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한지 오래되어 상품 상세페이지를 찾기 어려운 경우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이전에 주문한 상품을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직구] 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배송되지 않았어요.
로켓직구 상품은 해외에서 발송되어 합포장이 어려운 경우 각 상품별로 분리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마이쿠팡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모든 상품이 배송 완료되었는데도 일부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마이쿠팡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출처: COUPANG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