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판매자] 판매자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서 판매자 정보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직구, 로켓모바일 상품은 쿠팡이 판매자이므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배송 상품은 각 판매자가 다르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의 경로를 통해서도 각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배송 상품일 경우에만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판매자 문의] 메뉴가 노출됩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쿠팡 [교환] 교환 접수 후 회수와 새 상품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교환을 접수하면 해당 상품을 회수한 후 새 상품이 배송됩니다. 로켓배송의 경우 간혹 회수보다 새 상품이 먼저 배송되는 경우도 있으나, 이후 교환 접수한 상품을 회수해가니 안심하시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의 유형에 따라 회수 및 새 상품 배송 기간은 각기 다릅니다. 아래의 경로를 통해 본인 상품의 교환 현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선택 → 교환상세보기
이후 진행 상황에 따라 [회수 조회] 또는 [교환 배송조회] 클릭
※ 만약 마이쿠팡에 안내된 회수 예정일 및 택배기사가 약속한 회수 예정일에 상품이 회수되지 않거나, 장기간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엔 쿠팡 고객센터 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시 회수/배송 예상 기간
로켓배송 상품
• 회수 :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쿠팡친구 방문 예정
• 배송 :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 단, 협력 택배사 배송지역은 위 기간에서 1~2일 추가
로켓직구 상품
• 회수 :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 예정
• 배송 :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1~7일 이내
판매자 배송 상품
• 회수
-일반택배 :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3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 예정
-화물택배 :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6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 예정
-업체직송 : 판매자 별도 연락 예정
• 배송 : 접수일로부터 평일(영업일) 기준 5~7일 이내
※ 위 기간은 일반적인 상황에서의 예상 기간입니다. 재고, 판매자, 택배사 등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하면 회수 및 배송 기간은 위에 언급된 것보다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UPANG [사전예약] 사전예약 상품의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4.11.19 |
---|---|
COUPANG [판매자 회수]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0) | 2024.11.14 |
COUPANG [교환/반품] 상품 검수 결과에 따라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나요? (0) | 2024.11.04 |
쿠팡 [취소] 배송 전 주문을 취소했는데, 상품이 배송됐습니다. (0) | 2024.10.20 |
쿠팡 [교환/반품] 교환/반품이 가능한 기준은 무엇인가요? (0) | 2024.10.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