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U모바일 - U포인트로 통신료 납부 신청시, 청구 요금에서 할인되는건가요?
네, 사용 신청한 U포인트만큼 다음 달 청구요금이 할인됩니다.
포인트는 최소 1,000P부터 100P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1P=1원), 청구 요금이 사용 신청한 포인트보다 적으면 신청 포인트를 다 쓸 때까지 매월 청구요금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U+ U모바일 - 신용 불량이며 일반적인 가입이 안되 선불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2022년 7월 1일부터 선불 요금제 신규 가입이 종료 되었습니다.
신규 가입만 종료 되는 것으로, 기존 선불 요금제 이용 고객님께서는 통신 및 충전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U모바일 - 선불요금 충전 시, 요금의 일부를 포인트로 사용하고 싶어요.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 한도 내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최소 결제 가능 금액 1,000P)
잔여금액은 평생계좌/신용카드/계좌이체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U+ U모바일 - 선불에서 미리납부는 충전하고 어떻게 다른건가요?
U+유모바일 선불 요금제는 모두 정액형 선불 요금제입니다.
이용기간 만료전 요금제에 해당하는 정액요금을 결제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U모바일 - 선불에서 데이터 이용 음성 통화는 사용 가능한가요?
데이터 이용 음성 통화는 데이터 기본제공량에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LTE기본데이터 소진 후 안심데이터(Qos) 적용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U모바일 - 선불 요금제도 일 별로 제공량이 줄어드나요?
선불 요금제는 후불(유심/휴대폰) 요금제와 달리 제공량이 일할 계산 되지 않습니다.
1회 충전 시 30일 사용 가능하며, 30일 내 기본제공량 소진 시 추가 충전 후 이용 가능합니다.
U+ U모바일 - 선불에서 가상계좌로 충전했는데 전화걸기가 안되요. 확인 좀 해주세요.
결제가 반영이 안된경우 고객센터 통해 접수 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