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U+ Umobile - 휴대폰 보험으로 보상 받은 휴대폰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민들레_j 2024. 7. 25.

U+ 유모바일 - 휴대폰 보험으로 보상 받은 휴대폰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보상받은 휴대폰으로도 신규 가입 절차와 동일하게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기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및 해지 안내

https://www.uplusumobile.com/product/insurance/insureInfo

 

 

 

 

 

U+ 유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보상신청은 분실/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 1644-9471(평일 09시~18시) / 팩스 0505-136-4478

 

※ 필요서류 - 휴대폰 명의자와 입금 될 통장의 예금주가 다르면 예금주 신분증 필요

(분실/파손) : 보험금청구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통화내역서(필요 시)

(파손) : A/S 영수증, 수리견적서, 수리불가소견서(휴대폰 완전 파손 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보기

:https://www.uplusumobile.com/product/insurance/insureInfo

 

 

 

 

 

U+ 유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가입 기간이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가입 기간은 없으며, 언제든지 중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보험 가입기간은 24개월 또는 36개월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중도 해지 시에는 월 보험료가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청구되며, 해지 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안내 바로가기

 https://www.uplusumobile.com/product/insurance/insureInfo

 

 

 

 

 

U+ 유모바일 -  데이터 쉐어링이 되나요?

U+유모바일 요금제에서 데이터 쉐어링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다른 기기에서 와이파이로 사용할 수 있는 테더링(핫스팟)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금제 별로 테더링(핫스팟) 제공량이 다르오니, 자세한 사항은 요금제 상품 페이지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U+ 유모바일 -  테더링(핫스팟)이 가능한가요?

U+유모바일도 테더링(핫스팟)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공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제공 혜택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요금제마다 핫스팟 제공 기준이 상이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요금제 상품 안내 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요금제 상품 안내 : https://www.uplusumobile.com/product/pric/usim/rcmdPricList

 

 

출처: U+ Umobile [알뜰폰]

지식창고: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