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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Umobile - 소액결제 차단/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by 민들레_j 2024. 7. 17.
 

U+ 유모바일 - 소액결제 차단/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서비스는 최초 개통 시 차단으로 자동 설정 되어있습니다.

서비스의 차단/해제 및 한도변경은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휴대폰 소액 결제 내역

 ㄴhttps://www.uplusumobile.com/bill/micro/block

[유의사항]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동의 및 차단해제를 신청하시려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동의, 이용차단 및 차단해제는 사용하시는 전화번호별로 각각 신청하셔야 합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을 경우, 피해예방을 위해 이용이 자동으로 제한됩니다.

  - 재이용을 원하실 경우 다시 이용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U+ 유모바일 - 중고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을 할 수 있나요?

유모바일 홈페이지/앱에서 구매 및 개통한 새 휴대폰/중고폰이라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및 해지 안내

https://www.uplusumobile.com/product/insurance/insureInfo

 

※ 유의사항을 확인 해 주세요.

1. 휴대폰 개통(구입) 후 30일 이내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급제 폰은 구매 영수증의 구입일 기준 30일 이내 가입이 가능하며, 영수증을 필수 제출해야 합니다.)

2. 선불 휴대폰, 중고 휴대폰 (U+유모바일 다이렉트몰 중고폰 제외), 와이파이 전용패드, 해외에서 구매한 휴대폰, 미개통 휴대폰, 타사(SKT,KT) 전용 출시 모델, 중고 폴더블폰, 통신사에서 판매 운영 불가능한 모델(자급제용 모델)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3. 이미 분실되거나 파손된 휴대폰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4. 분실이나 도난으로 휴대폰 보상을 두 번 받으면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간 다시 가입할 수 없습니다.

5. 보험상품의 보상범위(단말기 출고가 초과/이하) 기준에 따라 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6.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어, 중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7. 고객센터(1644-5353)를 통해 보험 해지 신청이 가능하며, 해지 시 월 보험료는 사용일수 만큼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8. 아래의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자동해지 됩니다.

   ① 다른 휴대폰으로 바꿀 경우 자동해지 되며, 변경된 휴대폰으로 새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② 보험 계약 만기(24개월/36개월)한 경우 자동해지 됩니다.

   ③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받은 경우 자동해지 되며, 보상받은 신규 휴대폰으로 새로 가입 하셔야 합니다.

 

 

 

 

 

U+ 유모바일 - 자급제 폰케어 요금제 및 보험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자급제 폰케어 요금제는 자급제(아이폰/갤럭시) 휴대폰으로, 자급제폰케어 요금제 가입 후 별도로 보험 가입을 해주셔야 보험 혜택이 지급됩니다.

 

 

■ 자급제 폰케어 요금제 가입 혜택

- 파손형 보험 (폰 파손보험 25 또는 I폰 파손보험 30) 24개월 지원(요금 할인), 파손비의 자기부담금 U+유모바일 포인트로 리워드

 

※ 자기부담금 : 휴대폰 수리 시 손해액의 30% (최소 3만원)

 

 

■ 자급제 폰케어 요금제 가입 안내

1) U+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자급제 폰케어 요금제 가입하기

 

2) U+유모바일 > 내 정보 > 가입정보 > 휴대폰 정보 변경 (확정기변)

 

3) U+유모바일 > 상품 > 휴대폰 분실/파손보험 > 온라인 가입신청

 

 

■ 자급제 폰케어 요금제 자세히 보기 : https://www.uplusumobile.com/product/pric/pricDetail?seq=315&upPpnCd=U013&devKdCd=003

 

 

 

 

 

 

U+ 유모바일 - 휴대폰 보험 보상 받은 후, 분실했던 휴대폰을 찾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보험을 통해 보상 받은 이후 14일 이내에 분실했던 휴대폰을 되찾은 경우,

 

보상 받으신 휴대폰을 처음 받으신 구성품 그대로 동봉하셔서 보상센터에 택배로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이후 반납이 완료되면 보상 취소 처리가 됩니다.

 

14일이 지난 경우 보상 취소처리는 불가하며, 되찾으신 휴대폰을 보상센터로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휴대폰 반납 관련하여 보상센터(1644-9471)에 문의해주세요.

 

 

출처: U+ Umobile [알뜰폰]

지식창고: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