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U+ 유모바일 신규가입 - 가입 확인 전화(해피콜)를 못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민들레_j 2024. 6. 7.

U+ Umobile 신규가입 - 가입 확인 전화(해피콜)를 못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해피콜은 평균적으로 하루 2회 진행되며, 수신 불가시 별도의 문자가 발송됩니다.
또한, 신청서 접수일 기준으로 14일 이내 해피콜을 못 받았을 경우, 기 접수한 신청서가 자동 취소처리됨을 안내 드립니다.




U+ Umobile 신규가입 -  휴대폰, 요금제, 약정, 할부정보 등 가입정보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유모바일 홈페이지/앱 로그인 후, 가입정보에서 이용중인 휴대폰 정보(가입일, 약정기간 등)와 이용중 상품정보(요금제, 부가서비스)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 정보 > 가입정보/변경 > 가입정보 > 이용 중인 상품 정보
ㄴ https://www.uplusumobile.com/my/info/joinInfo
■ 앱 (로그인) : 화면 하단의 "MY" 메뉴 선택 > 나의 가입 정보




U+ Umobile 신규가입 -  외국인이나 법인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외국인, 법인도 가입 가능합니다.

1. 외국인 고객은 U+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본인확인 후, 온라인 또는 전화상담으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2. 법인 고객은 U+유모바일 홈페이지 하단의 법인가입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 법인 가입 문의 : https://www.uplusumobile.com/support/cs/corporationConsult
- 법인가입 필수 구비서류 : 대표자 신분증, 법인사업자 등록증 사본, 대리인신분증, 법인위임장(인감날인), 인감증명서





U+ Umobile 신규가입 -  휴대폰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핸드폰이 배터리 분리형/배터리 일체형인지에 따라, 일련번호 방법이 달라집니다.

각 유형에 따라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배터리 분리형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하시면 본체쪽에 일련번호(혹은S/N) 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2.배터리 일체형
① 갤럭시 휴대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규제정보 > 일련번호

 *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37679

② 아이폰 서비스 센터 : 설정 > 일반 > 정보 > 일련 번호

 * 아이폰 서비스 센터 :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073

③ LG 휴대폰 : 설정 > 시스템 > 휴대폰 정보 (S/N 중, 뒤 6~7자리 숫자)

 * LG 전자 서비스 센터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20152099631865



U+ Umobile 신규가입 -  신규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에 따라, 개통 방법의 차이가 있나요?
■ 개통 방식 차이 안내
①신규가입 : 단말 또는 유심이 사전 개통된 후 배송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개통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되며, 단말/유심 수령 후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②번호이동 : 단말 또는 유심 수령 후 직접 셀프개통을 진행하시거나, 상담사를 통해 개통요청 접수가 필요하며, 개통 완료시에는 이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됩니다.

③기기변경 : 기존 휴대폰에 장착됐던 유심을 새 휴대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개통절차 없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새 휴대폰에 새로운 유심을 장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통센터를 통해 유심 변경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