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Umobile 신규가입 - 휴대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면 약정이 없어지나요?
할부금은 할인(공시지원금/선택약정 할인) 받으신 후에 남아 있는 고객 부담금입니다.
휴대폰 약정은 선 할인 받으신 금액에 대한 약정이므로, 할부금을 일시불로 즉시결제하셔도 약정이 없어지지 않습니다.
할부금과 관계 없이 약정 기간 내 해지시, 할인 받으신 금액과 유형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U+ Umobile 신규가입 - 해외에서 구매한 휴대폰(외산폰)을 개통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매한 휴대폰(외산 휴대폰)을 국내에서 개통하기 위해서는, 다음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1. 사용 가능한 상태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잠금해제 unlock 된 휴대폰)
- 휴대폰에 잠금해제 상태여야 합니다
(Country Lock : 특정 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 : 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
- 해외수입 휴대폰의 경우 휴대폰 출시 사업자에 의해 잠금(Lock) 설정이 되어 있다면 개통 불가합니다.
단, 해외 사업자에 문의하여 잠금 해제 코드를 받아 해제해야 하며, 잠금 설정으로 개통되지 않은 휴대폰의 통화품질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U+ Umobile 신규가입 - 유심 요금제와 선택 약정 할인은 어떤 점이 다른가요?
이동통신 3사에서 제공하는 선택 약정 할인(통신 요금 25% 할인)은 일정 기간 동안 계약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통신 요금을 할인받는 경우를 말하며, 중도 해지 시 할인 반환금이 발생합니다.
반면, 유심 요금제는 별도의 약정 기간이 없어 언제든지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며, U+유모바일에서는 이동통신 3사보다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유심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U+ Umobile 신규가입 -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시 입력이 잠겼습니다.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에서 발급일자 입력이 5회 이상 오류 시 입력이 잠금처리 됩니다.
정부24 홈페이지의 주민등록증 잠김해제 서비스를 이용 후, 신분증 진위여부를 다시 시도 해 주세요.
* 정부24 홈페이지 : 메인 > 서비스 > 간편/확인안내 > 사실/진위확인 > 주민등록증 진위확인/잠김해제
ㄴ 진위확인/잠김해제 바로가기 : https://www.gov.kr/main?a=AA090UserJuminIsCertApp&img=031
U+ Umobile 신규가입 - 가입 신청서 수정/취소/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U+유모바일 홈페이지의 신청내역조회(휴대폰 인증 필수)에서
해피콜이 완료되기 전까지 신청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신청내역 조회 → 비로그인 가입 시]
홈페이지 상담 사람 아이콘 클릭 후
로그인 팝업 하단에 "신청내역 조회" 클릭하시면 휴대폰 인증 후 조회가능
https://www.uplusumobile.com/shop/apply/loginForm?nextPage=/shop/apply/joinConfirmResult
[신청내역 조회 → 로그인 가입 시]
로그인 후 내정보 > 주문/신청 내역 > 최근가입 신청 이력에서 조회 가능
https://www.uplusumobile.com/shop/apply/loginForm?nextPage=/shop/apply/joinConfirmResult
[수정 또는 취소 가능한 경우]
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 해피콜하기 전까지 수정/취소 가능
[수정 또는 취소가 직접 불가능한 경우]
1. 해피콜이 완료 되어 개통을 위한 준비중인 경우 직접 취소가 불가해요
2. 유심카드 또는 휴대폰이 배송중인 경우 직접 취소가 불가해요
3. 단말기를 개봉하셨거나, 개통되었다면 단순 변심으로 취소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세요.
취소 불가 문의는 개통센터에 문의해주세요.
- 1661-05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시 30분 ~13시 30분)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