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U+ umobile -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번까지 가능한가요?

민들레_j 2024. 5. 27.

U+ 유모바일 -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번까지 가능한가요?
사용 중인 통신사에 대한 인증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진행 7회 초과 시 다음날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U+ 유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U+유모바일에서 번호이동으로 개통 시 이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되기 때문에,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동 해지 처리 전에, 고객님께서 직접 이전 통신사에서 해지하실 경우, 기존에 쓰시던 번호를 사용하지 못하실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이전 통신사의 사용 요금은 U+유모바일 요금과 합산 청구되며, 휴대폰 잔여 할부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이전 통신사에서 청구됩니다.





U+ 유모바일 -  번호이동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타사(SKT, KT, LG U+, 타알뜰폰)에서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U+유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을 번호이동이라 합니다. 

번호이동 시 자동으로 해지처리 되오니, 별도로 해지를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동 해지 처리 전 해지하실 경우, 사용중이던 번호를 사용하지 못하실 수도 있으니 주의 해 주세요.





U+ 유모바일 -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궁금증 TOP6!
Q1. 가입한 요금제와 데이터 제공량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알 수 있나요?
→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내 정보>사용량 조회>실시간 사용량」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Q2. 휴대폰 정보 등록(확정기변)이 뭔가요? 꼭 필요한 것인가요?
→ 휴대폰 정보 등록이란 내 휴대폰의 소유권을 등록하는 것으로, ①휴대폰 분실 신고, ②분실/파손보험 가입, ③번호 변경, ④ U+ZONE (U+ 공공 wifi 서비스)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Q3. 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 본인 명의 카드 또는 계좌의 납부방법 변경은 홈페이지 또는 앱의 「내 정보>요금/납부조회>납부 내역 확인>납부 방법 변경 탭」에서 가능합니다. 단, 타인명의의 카드/계좌로 변경하실 때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Q4. 결제일 변경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결제일 변경은 홈페이지 또는 앱의 「내 정보>요금/납부조회>납부 내역 확인>결제일 변경」에서 상시 가능합니다. 다만, 납부방법이 은행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이체일 경우에만 셀프로 변경이 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5. 소액 결제 한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소액 결제 한도 변경은 홈페이지 또는 앱의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휴대폰 소액 결제 내역 > 이용한도 설정」 에서 하실 수 있으며, 1만원 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Q6. 추천해 주실 만한 무료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 신규 개통 직후 가장 문의가 많은 부가서비스는 ①통화중대기 서비스, ②소액결제 차단/해제 서비스가 있습니다. 유모바일에서는 19개의 무료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사오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uplusumobile.com/product/extra/intr

*유모바일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더 많은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모바일 고객센터 안내
114(자사 휴대폰 무료) 또는 1644-5353(유료)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지식창고: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