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U+ umobile - 단말기(휴대폰 기기)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민들레_j 2024. 5. 24.

U+ 유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기기)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 중 단말기(휴대폰 기기)에 파손 또는 문제가 발생 된 경우,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 또는 수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휴대폰 기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불량)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U+ 유모바일 -  휴대폰이 고장난 경우 어디서 A/S를 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이용 중 문제 발생 시, 휴대폰 브랜드(제조사) A/S센터에 유선 연락 또는 방문을 통해 문제 진단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최초 개통 후 단말기(휴대폰 기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불량)가 발생된 경우라면, 개통일 기준 14일 이내에 동일 모델/색상에 한하여 휴대폰 제조사를 대신해 교환해 드립니다.






U+ 유모바일 -  중고 휴대폰 상태는 어떤 등급인가요?
U+모바일은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를 거친 A급 휴대폰만 판매합니다.
A급 휴대폰이란, 사용 흔적이 거의 없거나 경미한 스크래치, 찍힘만 있는 휴대폰입니다.




U+ 유모바일 -  타사(SKT, KT)에서 사용하던 휴대폰에 유심만 구매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사용하던 단말기(휴대폰 기기) 그대로 유심만 개통 가능합니다.
(미납/직권해지/분실신고/도난/임대 휴대폰은 개통 불가합니다)

■ 사용 가능 휴대폰
- LG U+ 향 : LG U+로 최초 개통한 LTE 휴대폰
- SKT/KT 향 : 멀티캐리어 지원 휴대폰
(2014년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 : LG 아카폰, 삼성 갤럭시노트4, 갤럭시S6 이후)
- 외산(애플 등) : 아이폰6 이후 모델부터 지원, 그 외 해외 주파수 밴드 1,5,7을 지원하고 LTE 음성 통화 기능이 있는 모델 이용가능

■ 이용방법
1. 해당 휴대폰 사용 가능 여부 확인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개통 가능 여부와 휴대폰에 맞는 유심 확인
- 해외 구매 휴대폰은 반드시 구입처에 사전 문의

2. 유심 구매 
① 홈페이지 구매 (오늘배송/택배/편의점 바로픽업으로 배송받기 선택)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prodno=1 

② 오픈마켓(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쿠팡, 티몬, SSG.com, 롯데ON 등) 구매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OpenMk 

③ 편의점(GS25, emart24, 7eleven, CU) 및 마트(Homeplus)에서 구매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Convenience 

3. 유심/eSIM/휴대폰 가입신청
- 유심/eSIM 가입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simJoin 
- 휴대폰 가입 : https://www.uplusumobile.com/shop/mobile/mobileJoinIntro 

4. 개통하기
- 셀프 또는 상담사 개통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openingGuide 




U+ 유모바일 -  번호이동 시 이전통신사 정보가 불일치한다고 안내 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이동 가입신청서에 작성하신 정보와 이전 통신사에 등록되어있는 가입자 정보가 불일치 할 때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이전 통신사 가입고객의 '성명, 휴대폰 번호, 통신사, 생년월일' 정보를 재확인 후,
가입을 시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시도 후 에도 동일 내용의 오류가 확인된다면,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휴대폰 114 또는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가입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지식창고: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