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니아

U+ 유모바일 - 청구서에 표시되는 카드가 제가 설정한 결제 카드와 다릅니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Umobile - 청구서에 표시되는 카드가 제가 설정한 결제 카드와 다릅니다.
    카드사가 사용하는 전산망에 따라 카드 이름과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U+유모바일 삼성 카드는 결제 시 삼성 전산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청구서에는 삼성이라고 표기됩니다.

    또한 월 중에 다른 카드로 결제 수단을 변경하셨다면, 그 다음 달 청구서부터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표기됩니다.





    U+ Umobile -  유독 상품 구독이 불가 합니다.
    "U+모바일 전용" 표시가 되어있는 구독 상품은 유플러스 가입자만 가능합니다.
    상품 구독 전, "U+모바일 전용" 표시를 확인 해 주세요.






    U+ Umobile -  유독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안됩니다
    유독 회원가입 정책에 따라 청소년(또는 미성년자)의 유독 가입이 불가합니다.
    또한 유독 서비스는 후불형 구독상품으로 가입시 고객님의 동의를 받아 신용을 조회하고 있으며, 조회 결과에 따라 가입을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유독 할인쿠폰 이용안내>
     - 유독 할인쿠폰 이용범위 : 유독에서 서비스 중인 모든 구독서비스에 한하여 할인 적용 가능
     - 할인 쿠폰은 유독에서 회원가입 후, My 구독에서 LMS로 발송된 쿠폰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매월 쿠폰 등록 필요하며, 쿠폰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정상 구독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할인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 기준 익월말에 만료 됩니다. (예: 1/5일 할인쿠폰을 발송 받은 경우, 2/28일 쿠폰 만료)
     - 할인쿠폰은 최대 4,400원까지 할인 적용되며, 선택한 유독 상품이 쿠폰 금액보다 저렴해도 차액이 이월/환불되지 않습니다. (예 : 유독 100원 상품 / 할인쿠폰 4,400원 적용 시 쿠폰사용 완료)
     - 할인쿠폰은 등록한 월을 기준으로, 당월 구독료가 할인 적용됩니다.
     - 할인쿠폰은 정지 및 해지 시 미발송되며, 정지 해제가 된 경우 12회 기준 잔여 횟수까지 할인쿠폰 발송 됩니다.
     - 미성년자는 유독 회원가입 및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 할인쿠폰 미적용 및 유독 내 구독 서비스 등의 불편 등 문의사항은 유독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유독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 유독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ogg
    - 유독 고객센터 : 1833-7000 (U+휴대폰에서만 무료)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낮 12시~오후1시, 주말, 공휴일 휴무)






    U+ Umobile -  유독 할인 쿠폰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유독 할인 쿠폰은 유독에서 상품 구독 시 구독료를 할인해 주는 쿠폰 입니다.
    할인쿠폰을 사용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않은 경우 '쿠폰 재발행/유효기간 연장/잔여액 환불 등' 불가합니다.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