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Umobile - 청구서 받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고객센터, LG U+ 고객지원매장에서 청구서 유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앱을 통해 셀프로 청구서 유형을 변경하시려는 경우, 현재 청구서 유형이 이메일인 경우에만 '수신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이외 문자 또는 우편으로 청구서 유형을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신청일 기준, 다음 달부터 변경하신 이메일 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청구요금 조회 > 청구서 유형 변경
ㄴ https://www.uplusumobile.com/bill/change
→현재 이메일로 청구서를 수신하시는 경우, 수신 이메일 주소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Umobile - 현재 통신요금 납부하는 신용카드(또는 은행계좌)의 결제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납부 정보는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ㄴ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납부내역 확인>결제일 변경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U+ Umobile - 통신요금을 현금영수증으로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통신요금 중 일부는 자동으로 국세청으로 신고되어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 항목>
- 단말기대금 / 소액결제 요금을 납부한 개인고객 (※ 현금영수증 발급 비대상 : 법인, 개인사업자)
- 현금납부, 무통장납부,지로, 은행자동이체, 실시간 출금, 가상계좌 납부 모두 가능
▶ 현금영수증 발행 바로가기
→ 국세청 홈페이지 : http://www.taxsave.go.kr
→ 국세청 현금영수증 상담센터 (1544-2020)
U+ Umobile - 청구서에 나와있는 가상계좌란 무엇인가요?
가상계좌는, 통신요금 납부를 위해 고객별 발급되는 납부전용 입금계좌입니다.
통신요금 자동이체가 되지 않았거나 미납요금이 있을 때, 납부전용 입금계좌를 통해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전용 입금계좌는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를 발급받은 이후에는 요금청구서에서 고객님의 가상계좌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납부 내역 확인 > 납부 전용 입금 계좌 관리
ㄴ https://www.uplusumobile.com/bill/pay/deposit/account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