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니아

U+ 유모바일 - 납부방법을 다른 사람 명의의 은행계좌(또는 신용카드)로 변경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Umobile - 납부방법을 다른 사람 명의의 은행계좌(또는 신용카드)로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은행 자동이체를 다른 사람 명의로 변경하기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 후, 변경될 납입자의 정보 확인을 위해, 기존 명의자 및 변경 납입자 모두 고객센터 통화가 필요함을 안내 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U+ Umobile -  청구요금과 납부내역은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 로그인 후, 요금/납부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청구요금 조회
    https://www.uplusumobile.com/bill/view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납부내역 확인
    https://www.uplusumobile.com/bill/history

    납부확인서 발급은 '납부 내역 확인 > 납부 내역 조회' 페이지 하단 '납부확인서 발급'을 선택하시면, 조회기간 설정 후 인쇄/이메일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U+ Umobile -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회선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여러 회선(번호)에 대해 회선별 납부방법과 납부자 명의를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1. 본인 명의의 납부방법을 다르게 설정하는 경우
     -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고객센터, LG U+ 고객지원매장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https://www.uplusumobile.com/bill/pay/method/info
          ㄴ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납부 내역 확인 > 납부방법변경
     ■ LG U+ 고객지원매장 : https://www.uplusumobile.com/support/csStore 


    2. 회선별 납부자를 다른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명의자 및 납부자 확인 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U+ Umobile -  요금 결제(납부)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납부방법은 은행계좌 자동이체와 신용카드 자동이체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시, U+유모바일 제휴카드를 이용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U+유모바일 제휴카드 자세히 보기 :
     ㄴ https://www.uplusumobile.com/product/guide/benefitCopCar


    또한, 납부방법 변경을 원하실 경우 U+모바일 홈페이지/앱에서 셀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납부내역 관리 > 납부방법변경
    ㄴ https://www.uplusumobile.com/bill/pay/method/info 

    ■ 납부방법 변경 전 미리 확인 하세요. 
    • 납부방법을 변경하시려면 간편인증(PASS, 토스, 페이코 등), 휴대폰, 신용카드 등 본인인증이 필요 합니다.
    • ‘카드 → 은행’으로 변경 시, 변경신청 다음달부터 변경 된 은행계좌에서 요금이 출금됩니다.
       (출금일은 매달 15일 이며, 출금일이 주말/공휴일이면 다음 평일에 출금됩니다.)
    • ‘은행 → 카드’로 변경 시, 변경신청 다음달부터 변경 된 카드로 요금이 결제됩니다.
       (결제일은 매달 11일 경이며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은행 → 은행’ 또는 ‘카드 → 카드’로  변경 시, 변경일로부터 2일(영업일 기준) 후에 변경 된 은행계좌   또는 카드로 적용됩니다.
    • ‘은행 → 은행’ 변경 시, 출금일은 매달 15일이며 출금일이 주말/공휴일이면 다음 평일에 출금됩니다.
    • 출금일에 잔고가 부족할 경우, 출금일 이후에 나머지 금액이 출금됩니다.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