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U+ 유모바일 - 청구서를 다시 받을 수 없나요?

by 민들레_j 2024. 4. 17.
 

U+ Umobile - 청구서를 다시 받을 수 없나요?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고객센터에서 청구서를 문자 또는 이메일로 재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청구요금 조회 > 청구서 재발행(문자/이메일)
 ㄴhttps://www.uplusumobile.com/bill/reissue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U+ Umobile -  지로로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지로로 납부방법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현재 U+모바일 홈페이지/앱을 통한 납부방법 변경은 본인 명의의 카드 또는 계좌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지로 납부방법 변경 후 납부는, 은행지점/편의점 매장 방문 또는 은행 홈페이지(또는 앱)/금융결제원 통합납부웹사이트(http://www.giro.or.kr)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지로로 변경하는 경우 미납될 가능성이 있사오니, 변경 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U+ Umobile -  휴대폰 기기 할부는 몇 개월까지 가능한가요?
휴대폰 할부 개월수는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하며, 할부 이용 중 할부 기간의 변경은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U+ Umobile -  요금이 미납된 경우에는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당월 청구요금 및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1. 요금 즉시 납부
 - 신용카드 및 납부전용 입금계좌(가상계좌)로 즉시 납부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요금 즉시 납부 
ㄴhttps://www.uplusumobile.com/bill/pay/info
※ 요금 바로 납부 유의사항
 - 요금 바로 납부 금액은 1천원이상 ~ 30만원 미만 내에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 바로 납부 결제자 정보는, 휴대폰 가입 명의자와 일치해야 합니다.
 - 1회 바로 납부 요금이 5만원 이상일경우 할부 가능합니다.


2. 납부 전용 입금 계좌 발급 후 납부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요금/납부 조회 > 납부 내역 확인 > 납부 전용 입금 계좌 관리
 ㄴhttps://www.uplusumobile.com/bill/pay/deposit/account 
※ 납부전용 입금계좌 납부 시, 유의사항
  - 대부분의 전용 계좌는 24시간 동안 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부산, 경남, 우체국은 오전 8시~오후9시 55분까지 입금할 수 있습니다.
※ 중복결제주의
- 은행 및 카드 자동이체 결제기간 중 바로 납부 또는 납부전용 입금계좌로 납부 시, 중복(이중) 결제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명의가 아닌 신용카드/은행계좌로 납부는 고객센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자주묻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