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U+ 유모바일 [유심문의] 구매한 유심카드를 취소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

by 민들레_j 2024. 3. 30.
 

U+ U mobile [유심문의] 구매한 유심카드를 취소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
구매하신 유심을 아직 수령(또는 바로픽업) 하지 않은 경우,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에서 휴대폰 인증 후 바로 주문취소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 

U+유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
 : 내 정보 > 주문/신청 내역 > 유심 카드 구매 내역 > 휴대폰 인증 > 주문 취소 




U+ U mobile [유심문의]  유심 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왜 그런가요?
먼저, 유심 이동 시, 이용하려는 단말기(공기계)에 USIM 이동성 허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 단말기(휴대폰 기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요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미납 또는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 된 핸드폰은 이용 불가함을 안내 드립니다)






U+ U mobile [유심문의]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부 휴대폰에서 유심 인식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유심을 장착한 휴대폰을 3~4차례 재부팅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부팅 시도 후에도 안되실 경우, U+유모바일 홈페이지/앱에서 본인 인증 후 '휴대폰 정보 등록' 메뉴에서 확정기변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앱(로그인) : 내 정보 > 가입정보/변경 > 휴대폰 정보 등록 (https://www.uplusumobile.com/my/info/infoChange)


휴대폰 정보 등록 후에도 이용이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 고객센터 이용안내
-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시 ~13시)





U+ U mobile [유심문의]  유심카드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아래의 판매처에서 유심 카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1. 홈페이지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prodno=1

 2. 오픈마켓(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쿠팡, 티몬, SSG.com, 롯데ON 등)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OpenMk

 3. (오프라인)편의점 및 마트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Convenience






U+ U mobile [유심문의]  유심 교체/재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유심 교체 또는 재발급은 U+유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및 개통센터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 교체/재발급 채널 안내
1) 유심교체가 필요한 경우 →U+유모바일 홈페이지 내 유심 구매
2) 기 이용 중이던 유심이 분실/고장/불량/파손/노후화된 경우→고객센터 문의
3) 홈페이지 구매, 신청서를 작성하여 수령한 유심이 불량 되었을 경우(수령방법: 오늘배송 또는 택배)→개통센터 문의
※고객님의 부주의나 잘못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8,800원/후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U+유모바일 홈페이지 내 유심 구매 안내
① 홈페이지 구매 (오늘배송/택배/편의점 바로픽업으로 배송받기 선택)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prodno=1 
② 오픈마켓(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쿠팡, 티몬, SSG.com, 롯데ON 등) 구매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OpenMk 
③ 편의점(GS25, emart24, 7eleven, CU) 및 마트(Homeplus)에서 구매
- 바로가기 : https://www.uplusumobile.com/shop/self/usimBuyConvenience 

■ 고객센터 유심 교체/재발급 안내
- 상담원 연결 후 기존 사용 유심 확인 및 유심 교체 사유 확인 후 교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 교체 사유에 따라, 유심비/택배비 청구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명의자분 신분증과 가입정보 변경신청서를 제출 필수 (*편의점 유심, 원칩유심 구매시에도 동일)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3시, 주말/공휴일 휴무)

■ 개통센터 유심 교체/재발급 안내
- 명의자 본인 확인(휴대폰번호 ,성함 등) 후 유심을 택배로 발송하며,
유심 수령 후, 개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 1661-05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시 30분 ~13시 30분)


출처:  U+ 유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support.uplusumobile.com/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