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pop [기타] 거래내역을 보니 해피포인트 적립취소가 되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by 민들레_j 2024. 3. 27.
 

팝카드 [기타] 거래내역을 보니 해피포인트 적립취소가 되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해피포인트를 적립/결제 할 때 통신상의 오류 또는 단말기 작동 오류로 인해 매출내역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상의 오류로 인해 취소된 내역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져 다음 날 다시 적립 또는 사용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내역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팝카드  [기타]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 적립률은 어떻게 되죠?
상시적인 적립율은 구매 금액의 5% 입니다.(단, 해피 eshop(구 SPC eshop)은 1% 임)
그러나 행사시에는 적립율이 일시적으로 변동될 수 있으며, 적립금 기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 적립액의 10%가 기부됩니다.








팝카드  [기타] 해피포인트가입한 POP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카드를 구매하신 후 POP카드 홈페이지(http://www.popcard.co.kr)에서 카드등록하시면 새로운POP카드로 해피포인트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팝카드  [팝티머니 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왔어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에 대해서는 사용내역을 조회해야만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탑승하시기 직전 하차시 카드를 태그 안하셨다면 환승이 취소되어 직전차량의 기본요금이 다음차량에 재부과되고 이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출처:   pop
자주찾는 질문: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