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SK 7모바일 - 번호이동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by 민들레_j 2023. 9. 21.
 

SK 7mobile - 번호이동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을 보유하고 계시면 휴대폰 일련번호 뒷 네 자리를 알려주시면 되고, 휴대폰을 분실하셨거나 미지참 고객님께서는 요금을 결제하시는 계좌번호(납부카드번호/납부은행 계좌번호/지로 중 택일)의 뒤 네 자리 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SK 7mobile - 번호이동 신청은 누가 할 수 있나요?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위임장을 소지한 대리인일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7mobile - 번호이동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나요?
신청 자격이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나, 예외 대상이 있습니다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요금체납을 하신 고객과 선불이용고객, 임대폰 사용고객께서는 부득이 제외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SK 7mobile - 번호이동 후 변경 전 잔여 단말기 할부금액은 어떻게 납부 되나요?
고객님께서 전 통신사의 단말기 할부를 유지(승계) 요청하시면, 번호이동 후 익월부터 할부 종료 시까지 매달 전 통신사에서 납부하시던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SK 7mobile - 인터넷 접속하지 않았는데 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나요?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메일 설정,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 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차단방법 ① 무선인터넷 차단 부가서비스 신청 : 고객센터 (114)로 연결 후 신청가능 ② 사용중인 단말기에서 설정가능 : 단말기 제조사 (LG,삼성 등) 문의 후 설정





SK 7mobile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각 개별 고객에게 부여되는 가상의 고유한 계좌로써, 납부하실 금액을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단, 은행거래시간등의 사유로 입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 요금안내서((구))청구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걸까요?
요금안내서((구))청구서)는 매월 5일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이후 미납요금을 납부하실 경우 요금안내서((구))청구서) 상에는 기재가 될 수 있으나 실 청구금액에는 미납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 선불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수신/발신 다 정지되면 해지되는 건가요?

잔액이 소진(0원)되었거나 충전금액 별 사용가능 기간이 초과되었을 경우 장기 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직권해지 처리됩니다. 이 때, 수신 및 발신이 동시에 정지되는 것은 아니며, 발신이 먼저 정지된 후 일정기간이 경과한 후에 수신이 정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로 전화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출처: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