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SK 세븐모바일 - 공시지원금 받고 가입했는데, 선택약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by 민들레_j 2023. 9. 13.
 

SK 7모바일 - 공시지원금 받고 가입했는데, 선택약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선택약정할인으로 변경은 가능하나, 공시지원금 약정 종료에 따른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 약정 24개월이 지난 후에는 선택약정할인을 새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SK 7모바일 - 스페셜약정할인과 선택약정할인의 약정 기간을 다르게 선택해도 되나요? (12개월 / 24개월)
스페셜약정할인과 선택약정할인은 별개로 적용되기 때문에, 약정기간을 다르게 설정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약정할인 12개월-선택약정할인 24개월, 스페셜약정할인 24개월-선택약정할인 12개월 가입 가능)





SK 7모바일 - 3G 요금제로 선택약정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니오. 선택약정할인은 LTE휴대폰-LTE요금제(LTE 유심 요금제 제외)를 이용할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기본요금제와 옵션요금제에서 제공하는 무료통화(데이터)는 어떤 순서로 차감이 되나요?
기본요금제의 무료통화가 먼저 차감된 후, 옵션요금제의 무료통화가 차감 됩니다.




SK 7모바일 - 컬러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후불 이동통신 가입자라면 이용가능하며, 114 및 기타폰 이용시 1599-0999/ 080-899-0999로 전화신청이 가능합니다.

음원 구매 시, NATE.COM 가입 후 폰월드 서비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컬러링 부가 서비스 이용 시 , 월 900원이 추가 청구됩니다.




SK 7모바일 - 통화가 불편한 고객을 위한 문자상담은 없나요?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sk7mobile”을 등록하신 후 상담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일반 고객님은 청각장애 등 통화가 불편하신 분들을 위하여 가급적 1599-0999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SK 7모바일 - 단말기 기기변경을 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7mobile에서는 온라인 직영 샵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sk7mobiledirect.com 를 통해 다양한 단말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본사 직영샵으로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고객센터 114(무료), 1599-0999(유료)를 통해 모두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1599-0600(유료) 직영 샵 상담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http://www.sk7mobiledirect.com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7 mobile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