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가입 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모바일 상품은 별도의 약정이 없으므로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TV결합 할인 혜택을 받으셨다고 해도 할인 반환금은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단말기 분실 시 위치 추적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분실 시 위치 찾기 서비스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분실폰 찾기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는 아래 참고 부탁 드리며, 분실시에는 즉시 통신사로 분실정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 구글 "내 기기 찾기" : 구글 포탈에서 검색 후 계정 로그인
- 삼성 디바이스 찾기 : https://findmymobile.samsung.com/
- 애플 아이클라우드 : https://www.apple.com/kr/icloud/
- 경찰청 유실물 종합안내 : https://www.lost112.go.kr/
- 휴대폰 찾기 콜센터(1566-4300) : https://www.handphone.or.kr/
-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 센터 : https://www.seoul.go.kr/v2012/find.htm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사은품은 언제 발송되나요?
사은품은 개통월 기준으로 익월 말에 발송 됩니다.
다만, 일부 사은품의 경우 지급시점이 다를 수 있으니 홈페이지 내 [혜택/이벤트] 내용 참고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BE/event/list → [스카이라이프 전체 혜택/이벤트 확인하기]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은 평일 오전 9시~12시 / 13시~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시/분실정지시에는 평일/주말/공휴일 9시~22시까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kt멤버십카드 발급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당사에서는 KT멤버십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 통신사 가입자 대상으로 가입자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신규가입 시 가입자 주민등록번호로 개통된 모든 이동전화번호에 당사 신규가입 사실을 SMS로 통지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단말기, 유심(USIM) 일련번호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일련번호는 휴대폰 단말 기기 본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은 영문 포함 표기)
● 휴대폰 일련번호
- 배터리 분리형 :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 후 본체에 일련번호(S/N) 옆 숫자로 6~7자리 기재
-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 라벨에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기재
- 휴대폰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15자리 중 맨뒤 6자리
※ 단, 휴대폰 기종에 따라 확인방법 및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유심(USIM) 일련번호 : 유심(USIM)카드 뒷면 16자리 숫자 기재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