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skylife [모바일]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by 민들레_j 2023. 5. 21.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고객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최대 100만원입니다.
다회선 고객의 경우 전체 회선의 소액결제 한도는 100만원에 포함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미납 및 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관련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요금 청구서에서 소액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내역 청구 시 고지사항
①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일시
② 거래 상대방 상호와 연락처
③ 구매/이용 금액과 그 명세
④ 이의신청 방법 및 연락처 등

● 홈페이지 : MY SKY > [요금] > [청구요금내역]
● 모바일 앱 : 메뉴 > [MY SKY] > [청구요금내역]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월 소액결제 최대 한도는 30만원이며, 고객님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한도 내에서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한도 변경
- 소액결제 한도 상향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소액결제 한도 하향 및 차단 : 명의자 본인 및 대리인까지 신청 가능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 결제 내역 청구 시 고지되는 사항입니다.
①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일시
② 거래 상대방 상호와 연락처
③ 구매/이용 금액과 그 명세
④ 이의신청 방법 및 연락처 등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디서 하나요?
소액결제는 개통시에 별도로 이용 체크를 하시지 않았다면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이용은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하셔서 해당 부가서비스 해지 처리를 요청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