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영상통화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영상통화의 제약은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영상통화도 번호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010 번호 연결 서비스(무료)"에 가입하시면 KT망을 이용하는 상대방과 영상 통화시에는 변경된 번호로 연결 됩니다.
상대방이 타사망을 사용하는 경우 영상 통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는 이전 번호로 결려온 전화와 메시지를 자동으로 변경된 010 번호로 연결 후 변경내역을 문자 또는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010 번호 연결 서비스
- 신청방법 : 요금제 가입시 온라인 셀프케어 신청 가능 / 고객센터 신청 및 해지 가능
- 이용방법 : 신청 후 자동이용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투폰 서비스 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투폰 서비스(유료)"는 한 개의 스마트폰에 한 개의 요금제로 두개의 번호별 연락처,메시지, 카카오톡, 어플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3.85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정해져 있어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할 수 있나요?
휴대폰 보험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혜택&이벤트"에 안내 사항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안내 바로가기 : https://shop.skylife.co.kr/event/carrotPhone.do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의 가상번호는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투넘버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자동해제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개통 완료 후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단, 개통 시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서비스가 차단되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및 한도상향은 가입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가능하며, 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도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사업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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