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부가통화가 무엇인가요?
요금제의 음성(집/이동전화)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통화(영상통화, 부가통화)를 의미합니다.
● 통화종류
- 음성통화 : 요금제에 따라 음성(집/이동전화) 통화 제공(무선/유선/인터넷전화)
무선(010,011,016,017,018,019), 유선(지역번호 02,03X,04X,05X,06X), 인터넷전화(070)
- 부가통화 : 전국대표번호(15XX,16XX등), 평생개인번호(050X), 주파수공용통신(013), 영상통화 등
※ 영상/부가 제공 통화량 초과 시 초과요율표에 따라 과금됩니다.
SKYLIFE [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에서는 KT WIFI Zone에서 무료로 WIFI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요금제는 유료 부가서비스(WiFi 싱글 부가서비스/8,800원(VAT포함))를 가입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모바일 요금제]
https://nqi.kt.com/KTCVRG/ollehIntro → KT WiFi Zone
SKYLIFE [모바일] 꼭 받아야 하는 전화/문자가 스팸처리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번호가 KISA(한국인터넷진흥원)에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을 수 있어 "스팸차단"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에도 차단 기능이 있으니 휴대폰에 해당 번호가 차단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SKYLIFE [모바일] 가입한 요금제의 (통화량, 문자, 데이터)사용량을 알고 싶어요
가입하신 요금제 및 사용량(통화량, 문자, 데이터) 정보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로그인 시 가능)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 >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이용량 조회]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My SKY] > [모바일 이용량 조회]
SKYLIFE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가 있나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주니어를 위한 주니어 요금제(스쿨 요금제)로 신청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SKYLIFE [모바일] 모바일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다양한 맞춤형 모바일 요금제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앱 : 스카이라이프 App > [메뉴] > [다이렉트 샵] > [모바일] > [알뜰폰 요금제]
또는 App 로그인 > [My SKY] > [요금제 변경]
●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588-3002(유료)
※ 참고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
2. 요금제에 따라 요금 할인 폭 변경 또는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KYLIFE [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 가입 후 정회원 로그인 시 가능)
단, 일부 요금제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처리가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