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모회선과 데이터쉐어링 결합 완료 후 모회선의 데이터를 공유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자회선 요금제입니다.
모회선의 월 기본제공 데이터량 내에서만 쉐어링이 가능합니다. 단, 자회선 유심 이동 시 사용불가합니다.
※ 데이터쉐어링 신청 시 음성 통화 이용불가, 문자 수신가능, 와이파이는 무료제공 됩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
유료 부가서비스를 사용중이더라도 휴대폰 정지 시 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SKYLIFE [모바일] 링투유/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아요?
링투유 부가서비스를 먼저 가입 후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 스마트벨링 / 아이폰 : 링투유)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링투유 음원 설정은 아래 웹/모바일 사이트 및 스마트벨링 앱(안드로이드)에서 가능합니다.
※ 링투유 신청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SE/BR-SE0302-010000/22
※ 링투유 음원설정 : 스마트벨링 앱(안드로이드)
SKYLIFE [모바일] 착신전환 신청/해지 하고 싶습니다.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는 가입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신청 및 해지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설정방법
- 멘트 설정 : * + 7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멘트 송출 후 연결)
- 무멘트 설정 : * + 71 + 연결희망번호 + *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 설정해제 : * + 710 + 통화 → 딩동댕 음원송출 → 종료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라는 연결멘트 송출 후 연결)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가입한 부가서비스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 후 가입된 부가서비스 확인/신청/해지도 가능합니다.
유료 부가서비스를 신청 후 해지시 요금은 일할 계산되어 발생 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PayPlan → [모바일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 앱 : 메뉴 > [MY SKY] > [모바일 부가서비스]
SKYLIFE [모바일] 듀얼번호 Lite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듀얼번호 Lite (유료)"는 하나의 휴대폰에서 원 번호가 아닌 가상번호로 통화,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월 3.30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합니다.
● 듀얼번호 Lite
- 듀얼번호(가상번호) 통화 방법 : * + 77 + 상대방번호 + 통화
- 듀얼번호(가상번호) 문자 이용방법 : * + 77 + 상대방번호 + 메시지전송
※ 단, 아이폰, HTC, 소니에릭슨 등 일부 외산 휴대폰의 경우 특수기호 사용이 불가하여 문자 발신 시 투넘버가 아닌 원번호 표시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타사 핸드폰을 해지 후 스카이라이프로 신규가입한 경우 번호 변경 안내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010번호연결서비스"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010번호연결 안내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510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