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by 민들레_j 2023. 5. 15.
 

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유심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고객센터, 편의점(GS25, 이마트24), 네이버 쇼핑, 쿠팡 등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명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변경이란, (양도/양수인)이 동의하여 필요한 구비서류를 접수(FAX, 우편 포함) 후 명의자를 양도인→양수인으로 변경하는 업무입니다.
개인고객의 경우 직계가족, 법인고객의 경우 법인 합병 등 사업의 영속성이 인정되는 범위에서만 가능합니다.

● 명의변경
- 가능 대상 : 직전 연속 3개월 간 매월 통화량(음성/데이터/문자)이 있는 고객
- 구비서류 : 모바일 가입 신청서(명의변경), 가족관계 증명서, 양도/양수인 신분증 사본
※ 개인(대표) → 개인사업자(대표) 동일 시에는 모바일 서비스 변경 신청서 작성
- 고객센터 구비서류 수령 후 양도,양수인 동의 통화 필수 진행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 모바일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88-3002(유료) 연락
1)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를 통해 모바일 팩스 URL을 수신받아 이미지 파일 첨부
2)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3) 일반 팩스 : 02-2620-0913 (고객님의 발신 팩스번호 확인 필요)
- 명의변경 시 참고사항
ㄴ 유심(USIM)은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기존 유심(USIM) 사용 불가
(단, 개인(대표) → 개인사업자(대표) 실사용자가 동일한 경우는 기존 유심(USIM) 사용 가능)
ㄴ 양도인 요금제 승계불가 시 양수인 요금제 신규 등록 필요

※ 다운로드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document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 [필요서류] > 무선가입신청서(명의변경)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개통 후 해지한 유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해지한 유심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새로 USIM을 받아서 꽂았는데 휴대폰 사용이 안됩니다.
개통이 안된 상태라면 개통부터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개통이 완료된 경우라면 휴대폰에서 유심을 인식할 수 있도록 2~3 차례 전원 on/off 하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휴대폰 : 번호 등록이라는 버튼을 눌러 주셔야 합니다. (번호 등록 후 휴대폰 자동으로 리부팅됨)
- 아이폰 : 휴대폰 전원만 2~3차례 on/off하면 자동 인식됨



SKYLIFE [모바일]  유심(USIM)을 다른 휴대폰에 넣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유심과 호환이 가능한 휴대폰이라면 문제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구매한 유심(USIM)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유심(USIM)이 불량인 경우 가까운 대리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유심(USIM) 재 구매 가능합니다.
유심(USIM)비용은 일반 유심 6,600원(VAT포함), NFC 8,800(VAT포함)원 입니다.





SKYLIFE [모바일]  1회선 망내 무한은 무슨 내용인가요?
요금제에 따라 1회선 망 내 지정 대상자를 KT 망(KT 또는 KT 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번호로 등록 시 해당 1회선은 무한 통화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회선 (KT회선망) 번호 등록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