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바로 배송의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바로 배송의 경우 접수와 동시에 배달이 이뤄짐으로 주소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단, 배송 업체에서 배달 주문을 받기 전 상태이면 고객센터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바로 배송으로 오늘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있나요?
바로 배송 서비스는 음식 배달과 같이 주문과 동시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평일 18시까지 신청 시 당일 퀵 배송을 통해 발송되며, 이후 신청 분은 익일 배송됩니다.
SKYLIFE [모바일] 바로 배송으로 주문했는데 2시간이 넘었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바로유심 배송 서비스 운영 및 배송 시간
- 평일 18시까지 신청 시 당일 퀵 배송을 통해 발송되며, 이후 신청 분은 익일 배송됩니다
- 운영 시간은 10~22시이며, 점심피크(12~14시), 저녁피크(18~20시)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SKYLIFE [모바일] 바로 배송은 전국 어디나 가능한가요?
바로유심 배송 서비스 가능 지역
-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 5대 광역시(부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 제주특별자치도
※다만, 일부 상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SKYLIFE [모바일] 신용카드 인증이 되지 않아요
체크카드, 선불카드, 가족/법인카드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 셀프개통 시 [본인 인증] 진행
- 유심(USIM) 있음 : 네이버, 신용카드, PASS계좌 인증
유심(USIM) 없음 : 네이버, 아이핀, 신용카드 인증 후 가입 가능
- 본인 인증 추가 확인 : 신용카드, 네이버인증, PASS계좌 인증
SKYLIFE [모바일] 범용 공인인증서 인증이 안돼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은 가입시 범용 공인인증서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인증 부탁 드립니다.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eSIM을 삭제하면 해지 되나요?
휴대폰 설정에서 eSIM을 삭제하는 경우 휴대전화에 인식된 eSIM 정보는 삭제되나 가입한 요금제 상품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요금은 그대로 과금되오니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해지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SKYLIFE [모바일] eSIM 개통 후 사용중 번호를 변경하게 되어도 기존 eSIM 지속 사용 가능한가요?
eSIM 프로파일 재다운로드 없이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eSIM다운로드 오류 발생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휴대폰 기기 정보와 개통 시 정보가 맞지 않을 경우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접수하실때 입력하신 EID(eSIM ID), IMEI(단말기 식별번호)가 일치하는지 재확인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EID, IMEI 확인 방법
- 휴대폰 키패드에서 *#06# 입력
- eSIM 지원 단말기 : EID, IMEI 값 2개 조회
eSIM 미지원 단말기 : IMEI 값 1개 조회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