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회선 수가 있나요?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수는 개인별 통신 신용도에 따라 다릅니다.
● 모바일 가입 가능 회선
- 개인 : 최대 3회선(단, 외국인 최대 2회선/미성년자 최대 1회선)
- 법인 : 최대 4회선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번호 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번호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번호 변경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구비서류 : 모바일 서비스 변경 신청서
- 고객센터 구비서류 수령 후 명의자 본인 신용카드 인증으로 변경 처리 가능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 모바일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88-3002(유료) 연락
1) 일반 팩스 : 02-2620-0999 (고객님의 발신 팩스번호 확인 필요)
2)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를 통해 모바일 팩스 URL을 수신받아 이미지 파일 첨부
3)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 다운로드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document → [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 [필요서류] > 모바일변경신청서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tv 인터넷을 결합해서 이용하는데 모바일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SKYLIFE [모바일] 휴대폰 기종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나요? 기기가 정해져있나요?
일반적인 자급제폰과 중고폰은 모두 가능합니다.
단, 일부 SKT, LGU+ 통신사의 휴대폰은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3G 휴대폰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사용하는 번호 그대로 통신사만 변경하는 번호 이동 서비스는 변경하려는 사업자로 가입 신청 하시면 이전 사업자는 자동으로 해지되어 별도 해지신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번호 이동은 셀프 개통도 가능합니다.
● 번호 이동
- 번호이동은 식별번호가 010인 경우에 한하여 가능, 사업자 식별번호(011, 016, 017, 018, 019)를 가진 타사 사용
고객이 번호 이동을 하는 경우 010으로 전환되어 개통 됨
ex) 018 123 1234 → 010 9123 1234
- 번호 이동 시 번호 이동 수수료 : 800원 개통 다음 달 청구
- 번호 이동 전 사용료(당월요금, 미청구요금, 해지위약금)는 변경 후 통신사에서 합산 청구
(단, 전 통신사의 미납요금 및 단말기 할부금은 미포함)
- 번호 이동 (타사 → 스카이라이프) 시 유심(USIM)구매 후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바로 개통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가능, 고객센터 1588-3002(유료)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SKYLIFE [모바일] 외국인도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은 유효한 신분증(외국인등록증, 영주증)이 있으면 가입 가능합니다. 여권으로는 가입 불가하며, 체류 비자에 따라 가입 가능 회선이 상이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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