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인터넷] 네트워크를 확인해 주세요. 라는 화면이 나와요
셋톱박스의 인터넷 회선이 정상 연결되었는지 확인 후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와 인터넷 회선이 정상인데 동일하게 네트워크 오류가 나오는 경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SKYLIFE [인터넷] 중도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있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일정 기간 약정하신 후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이용료와 모뎀임대료 등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초고속 인터넷서비스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YLIFE [인터넷] 해지했는데 모뎀, 공유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지 시, 모뎀은 기사님이 댁으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며, 미반납(분실) 및 파손 시에는 분실비가 청구됩니다. 해지 신청 시 회수 일정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YLIFE [모바일] 본인인증을 실패하면 어떻게 하나요?
본인인증 실패하였을 경우, 모바일 개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모바일 개통센터(1588-8665(유료) 운영시간
- 평일 : 09:00~19:00 / 주말 : 09:00~18:00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SKYLIFE [모바일] 번호이동 셀프개통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에 신규/번호이동가입 또는 명의변경 완료일 기준 3개월 이내 고객은 번호이동 제한으로 셀프개통 이용이 불가합니다.
● 셀프 개통 가능 시간 (토/일 및 공휴일 가능)
- 신규가입 : 오전 9시 ~ 오후 9시
- 번호 이동 : 오전 10시 ~ 오후 8시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SKYLIFE [모바일] 신분증으로 인정되는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신분증은 내국인의 경우 주민등록증(앞면), 운전면허증,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증으로 인정됩니다.
※ 내/외국인 모두 위 서류 외에는 신분증으로 인정 불가(ex. 여권 등)
SKYLIFE [모바일] 해외에서 구매한 단말기도 개통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 구매 단말기는 기종에 따라 개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상태의 단말기 : 잠금해제 [unlock]된 단말기
- 기본적으로 단말에 잠금(Country Lock :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되어 있지 않아야 정상개통 가능
- 해외 수입 단말기는 출시 사업자(제조사)에 의해 잠금(Lock)이 되어 있을 수 있어 이 경우 구매한
해당 국가의 통신 사업자업자에 문의하여 잠금해제 코드를 받아 잠금 해제를 해야 합니다.
단말 스펙(주파수 등)은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사항은 제조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출처: 스카이라이프 FAQ :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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