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스노우맨 -자주묻는 질문] [회원/로그인] IP 보안이란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회원/로그인] IP 보안이란?
IP보안은 지정된 컴퓨터(IP) 외 다른 컴퓨터에서는 로그인을 할 수 없도록 좀 더 보안을 강화한 서비스입니다.
IP 보안이 'OFF'인 상태로 로그인할 경우 다른 컴퓨터에서도 자유로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IP 보안이 'ON'인 상태로 로그인할 경우 해당 컴퓨터외 다른 컴퓨터에서는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IP보안 설정 해제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또는 '고객만족센터(1688-93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IP보안이란?
타인이 로그인 권한을 가로채어 부정하게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자가 IP보안 설정시 로그인(접속)한 IP주소정보로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한 보안성이 강화된 로그인상태 관리서비스입니다.
- OFF(사용안함): 여러 장소(IP주소가 변동되는 경우)에서 로그인을 해야하는 사용자의 경우 선택. 단, IP보안 설정을 하지 않은 상태이므로 보안에 취약.
- ON(사용함): 한 장소(IP주소가 변경되지 않는 경우)에서만 로그인을 하는 사용자의 경우 선택.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번호 이동한 고객이 고객센터로 발신 시 114버튼만 누르면 되나요?
네. 스노우맨 휴대폰에서 114 통화버튼을 누르면 고객만족센터로 무료로 연결됩니다.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통신사 변경 전 사용요금은(=미청구금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고객님께서 이미 청구서를 받으신 통신 요금은 변경 전 사업자에게 수납하시면 되고, 번호이동 신청 시점에 미 청구된 요금은 번호이동을 신청하신 회사에 납부하신 후 영수증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영수증 외에 별도로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는 기존의 변경 전 사업자에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즉시납부를 원치 않으실 경우 익월에 변경 후 사업자 통신요금 납부 시 같이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snowman에는 어떤 요금 상품이 있나요?
요금 상품은 후불과 선불 두 종류가 있습니다.
후불상품의 경우 망내음성무한 요금제, 음성 위주의 요금제와 데이터 결합형 요금제 상품이 있으며, 선불상품은 음성 위주의 상품이 있습니다.
모두 기존 통신사(SK,KT,LG U+)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snowman 최저기본료 요금상품은 무엇인가요?
후불이동전화 상품 중 가장 저렴한 요금상품은 "스노우맨 음성60"으로 월 5,500원의 기본료에 음성 60분/문자 100건을 기본제공하는 저렴한 요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사용하는 요금상품에 따라 무료 제공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망내음성무한 요금제 등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요금제가 아닐 시 사설 와이파이존 (SKT, KT, LGT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존) 이용은 무료이며, olleh Wi-Fi는 데이터플러스 500M 유료부가서비스(월 10,000원) 신청 또는 스노우맨 스마트300M 요금제 신청 시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데이터플러스 100M 유료부가서비스(월 5,000원) 신청 또는 스노우맨 스마트100M 요금제 신청 시에 olleh WiFi존 사용을 위해서는 olleh WIFi ○n flat 유료부가서비스(월 2,000원)를 추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단,Olleh WiFi 가능한 폰에 한함)
SKT 전용단말의 경우에는 해당 요금제 가입 및 WiFi 가능 단말에 한해, 고객만족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688-9300)를 통해 MAC 등록 처리 후 olleh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데이터 통화료는 얼마인가요?
후불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전용 상품 가입고객의 경우 무료 데이터 소진 후 001원/0.5KB로 1MB당 20.48원의 요금이 과금됩니다.
다만, 스노우맨슬림 요금제의 경우 0.025원/0.5KB로 1MB당 51.2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뉴의 “요금제/부가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