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알뜰폰 스노우맨 -FAQ] USIM카드 재발급이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USIM카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기타]
USIM카드 재발급은 서류 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USIM카드 비용은 3G-5,500원, LTE/나노-8,800원으로 익월에 합산 청구됩니다.
서류는 출력 후 자필 작성하여 팩스(0504-981-6114) 또는 메일(snowmancs2@sejongtelecom.net)로 발송 후에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1. 개인고객.
① 명의자 신분증 사본.
② 변경 신청서.
③ 개인정보활용동의서.
※ 미성년자 명의인 경우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등본.(3개월 이내 발급.)
2. 법인고객.
① 대리인 신분증 사본.
②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④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⑤ 법인 인감 날인된 위임장.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유심(USIM)카드는 얼마인가요?
[단말기]
3G 유심(USIM)은 5,500원이며, LTE 유심(USIM)은 8,800원 입니다. ('18년 1월 현재)
※ 유심(USIM) 카드는 고객구매 원칙이므로 파손이나 분실 시 재구매 해야 합니다. 또한 카드 비용에 대한 납부방법은 즉납, 후납(다음달 명세서에 청구) 중 선택가능 합니다.
※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불량 유심(USIM)일 경우 무상 교체 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 동일 유심으로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 시행일자 : 2018년 1월 부터.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스마트폰 설정 방법- 자세한 설정은 홈페지 방문해 보세요.
[기타]
• KT에서 출시된 단말기의 경우 USIM 변경만으로 자동으로 설정되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 SKT에서 출시된 단말기의 경우 아래의 안내에 따라 순서대로 수동 설정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LG U+ 출시 3G 단말기는 사용 불가)
이용안내
• USIM 이동 시 기존에 사용하시던 이동통신사업자관련 어플(모바일 고객센터 등) 및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USIM 이동 전 단말기 확인 사항.
- 휴대폰 보호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의 경우: 단말기 명의자가 직접 기존 통신사에서 해제 후 재요청 필요.
- 도난 및 분실 단말기의 경우 가입 불가.
- 기존 이동통신사의 임대폰 사용중인 단말기의 경우 가입 불가.
- 일시 정지 상태 단말기의 경우: 단말기 명의자가 직접 기존 통신사에서 일시 정지 해제 후 재요청 필요.
알뜰폰 스노우맨 KT망 -일반폰 설정 방법- 자세한 설정은 홈페지 방문해 보세요.
[기타]
유심 세팅 후에도 이용이 안된다면?
① 단말기의 유심 장착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② 번호이동/기기변경의 경우 유심 수령 후, 개통센터 (070-7994-0400)로 개통요청을 해주세요.
※ 개통요청 전 확인사항.
• 이름/주민등록번호/유심번호.
• 번호이동 시 번호이동 인증용 확인사항: 단말기 일련번호/자동이체계좌/신용카드/지로 뒷네자리.(번호이동 전 정보로 알려주세요.)
③ 택배 수령 후 개통(번호이동/기기변경)의 경우, 전산개통 완료 후 단말기에 유심을 장착해주세요.
주의사항.
① 번호이동으로 개통하신 고객님께서 유심불량으로 취소하실 경우, 당일취소 시에는 바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개통 익일 이후 취소 요청 시에는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또한 해당 업무는 반드시 번호이동 취소일자를 포함하여 4일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② 휴대폰 USIM의 PIN 초기 잠금번호는 [0000] 입니다.
③ USIM 비밀번호(PIN)을 연속 3회, 해제코드(PUK)를 10회 잘못 입력하면 USIM카드가 영구 폐기되고, 새로 카드를 구입하여야 합니다. (단, PIN/PUK 입력횟수는 USIM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 USIM 이동 시 기존에 사용하시던 이동통신사업자관련 어플(모바일 고객센터 등) 및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USIM 이동 전 단말기 확인 사항.
- 휴대폰 보호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의 경우: 단말기 명의자가 직접 기존 통신사에서 해제 후 재요청 필요.
-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 단말기의 경우: 단말기 정보 필요. (제조사, 모델명, IMEI, Serial)
- 도난 및 분실 단말기의 경우 가입 불가.
- 기존 이동통신사의 임대폰 사용중인 단말기의 경우 가입 불가.
- 일시 정지 상태 단말기의 경우: 단말기 명의자가 직접 기존 통신사에서 일시 정지 해제 후 재요청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