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T그룹on 서비스 이용 시 녹음된 통화 내용은 언제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T그룹on 서비스 이용 시 녹음된 통화 내용은 통화한 시점부터 3일 이내에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이미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기한 제한이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T그룹on 서비스는 통화료 이외에 별도의 이용요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T그룹on 서비스는 통화료 이외에 별도의 추가 이용요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방장이나 그룹원이 로밍중일 경우 T그룹on 애플리케이션 이용 가능한가요?
1. 방장이 로밍중인 경우, T그룹on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전화걸기, 초대하기 방식 모두 불가)
2. 그룹원이 로밍중인 경우,
- 전화걸기 방식 : 방장은 국내 요금을 부담하며, 그룹원은 로밍요금을 부담합니다.
- 초대하기 방식 : 로밍 중에는 초대하기 방식으로 초대받았을 때 대화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T그룹on 서비스는 이동전화 끼리만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통화상대방 제한없이(무선, 유선 전화 및 070 등) 통화 가능합니다. (단, 국제전화는 불가)
※ 전국대표번호(1588 등) 및 평생번호(0505, 0502 등)와는 전화걸기 방식으로 통화할 수 없음 (단 실제 번호로는 통화 가능)
※ 해외 로밍시 전화걸기방식으로 수신은 가능하나 그외 T그룹on서비스 이용은 불가 함
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T그룹on으로 통화시 HD Voice도 적용되는데, 통화자가 모두 HD Voice 가능 고객이어야 적용되나요?
통화자가 모두 HD Voice일 필요는 없으며, 방장 및 참여자 중 HD Voice 사용 고객간에는 고음질 통화가 가능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가려진 정보보기] 왜 이렇게 가리는 정보가 많은가요? 어떤 기준인가요?
고객이름, 이동전화번호, 금융정보와 같은 개인정보 외에도 조합을 통해서 악용될 수 있는 마케팅 정보들도 가려서 표기하고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내가 요청한 참여자가 참여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대화 중에도 '다시 초대하기'가 가능합니다. - 즉시통화로 통화하는 경우 : 즉시통화 혹은 예약통화 의 2가지 방식으로 다시 초대가 가능하며, 예약통화의 경우는 방장이 아닌 참여자가 자신의 요금을 부담하게 됩니다. 예약통화로 통화하는 경우 : 예약통화 방식으로 다시 초대 할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녹음된 통화 내용을 공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방장이 메인 상단의 히스토리 버튼을 클릭 후 해당 내역을 클릭하고 녹음탭의 녹음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이후 파일을 전달 할 참여자를 선택하여 녹음파일을 공유합니다. 참여자는 방장이 보낸 MMS에 포함된 url에서 녹음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통화 내용을 녹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녹음 기능은 방장만 사용할 수 있고, 방장의 대화 화면 하단의 ‘녹음’ 버튼을 누르면 녹음이 시작됩니다. 방장 및 모든 참여자에게 녹음 시작과 종료에 대한 안내 멘트를 제공합니다.녹음 종료 후, 히스토리 메뉴에서 녹음된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T그룹on] 통화 중 다른 친구를 초대하거나 현재 참여자를 내보낼 수 있나요?
· 네~ 방장의 권한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친구 초대는 통화 화면에서 중앙 (+)버튼을 누르신 후 연락처에서 선택하시거나, 전화번호를 직접 입력하시면 다른 친구도 그룹통화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내보내기는 해당 참여자 프로필을 선택 후, '강퇴'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참여자의 통화는 종료되며, 대화방에 재진입이 불가합니다.
출처: T월드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