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부가서비스 [SKT] [보안박스] 보안박스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보안박스는 트러스트존(TrustZone) 기술을 활용하여 악성코드가 접근할 수 없는 안전한 공간에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저장해 드리는 앱 서비스입니다. 트러스트존 기술을 활용할 수 없는 기기인 경우 유심에 개인정보가 저장됩니다.
※ 2017년 6월 30일(금) 부로 서비스 종료되었습니다.
앱.부가서비스 [SKT]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종은 무엇인가요?
2013년 10월 이후 출시된 안드로이드 기기로만 분실폰찾기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아이폰, 선불폰(PPS), 임대폰으로는 가입할 수 없음)
앱.부가서비스 [SKT] [분실폰찾기] 개인정보 삭제 기능을 이용하여 삭제한 개인정보를 다시 복구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개인정보 삭제 기능을 이용하여 삭제한 개인정보는 다시 복구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분실한 휴대폰이 고객님이 임의로 유심 기기변경하신 기기인 경우, 분실폰찾기의 개인정보 삭제 기능을 이용하면 SK텔레콤 전산에 등록된 다른 기기의 개인정보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삭제 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부가서비스 [SKT] [분실폰찾기] 분실된 휴대폰의 위치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분실 신고 후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로 위치 조회를 요청하시면, 분실된 휴대폰의 GPS, Wi-Fi, 기지국 정보 등을 활용하여 기기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된 휴대폰이 해외에 있더라도, 기존 유심이 그대로 꽂혀 있거나 Wi-Fi에 연결되어 있으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 정보는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앱.부가서비스 [SKT] [분실폰찾기] 분실 잠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서만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잠긴 휴대폰이 통신망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잠금 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앱.부가서비스 [SKT]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는데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가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을 때는 [전체 메뉴(≡)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앱.부가서비스 [SKT]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앱.부가서비스 [SKT] [T갤럭시클럽] 지금 T갤럭시클럽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T갤럭시클럽은 신규가입이 중단되어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앱.부가서비스 [SKT] [NEW프리미엄클럽2] 월정액은 얼마인가요?
다음과 같이 Plan에 따라 월정액이 다릅니다.(부가세 일부 포함)
- NEW프리미엄클럽2 R Plan(아이폰): 월 10,940원
- NEW프리미엄클럽2 A Plan(삼성, LG 등 아이폰 외): 월 9,940원
※ 2018년 9월 1일(토)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상품입니다.
앱.부가서비스 [SKT] [NEW프리미엄클럽2] 가입일로부터 18개월 후 남은 기기 할부금이 면제된다고 하는데, 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도 면제되나요?
아니요. 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은 면제되지 않습니다.
NEW프리미엄클럽2 서비스에 가입했던 기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남은 기기 할부금만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