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LGU+망]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지 알아봅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홈페이지에서 상품변경,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한가요?
My Hello 메뉴를 통해 바로 처리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My Hello 상품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 My Hello >상품>이용중인 요금제.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청구기준 및 청구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사용한 익월에 청구하는 후불방식이며, 청구서 수령방법은 우편/이메일/SMS/이메일+SMS 중 선택 가능합니다.
납부방법은 자동이체/신용카드/지로 방법이 있으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하여 납부 가능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 ONE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 제휴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또한 통합 되기에 수정 시 모든 제휴사의 정보가 수정 됩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나요?
[무선 인터넷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단말기 설정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데이터 요금 부과를 사전에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선 인터넷 차단서비스 등록 후에는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도 사용 불가)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당일 가입 후 당일 해지시 요금 청구는 어떻게 되나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로밍을 이용한 익월에 핸드폰 요금에 합산 부과됩니다.
단, 해외이동통신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늦어질 경우, 익익월에 로밍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알뜰폰 LGU+망]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핸드폰을 소지하고 해당 핸드폰 A/S 센터로 내방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