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캐시비 | 휴대폰을 초기화 하면 잔액도 사라지나요?

by 민들레_j 2022. 9. 26.
 

CASHBEE | 휴대폰을 초기화 하면 잔액도 사라지나요?

휴대폰을 초기화 하여도 USIM내의 잔액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CASHBEE | 캐시비로 결제할 경우 APP을 실행해야 하나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모바일캐시비 결제 시 모바일 NFC 기능을 활용하여 결제를 하기 때문에 별도로 APP을 실행하지 않아도
모바일캐시비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캐시비 결제 사용 시 단말기의 NFC 기능이 활성화(NFC읽기/쓰기)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사용 바랍니다.






CASHBEE | KT단말기에서 [SKT사용자용] 캐시비 APP다운로드 받으면 캐시비를 사용할 수 있나요?

ONE STORE에서 [SKT사용자용] 캐시비APP 다운로드는 가능하지만 캐시비 이용은 할 수 없습니다. 각 이통사용 캐시비를 다운로드를 받아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오프라인에서 충전해서 사용은 가능합니다.





CASHBEE | KT용 USIM을 SKT용 단말기에 기기 변경을 하고 KT용 캐시비를 사용할 수 있나요?

USIM으로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 KT,SKT 캐시비APP을 다운로드는 가능하나 캐시비 이용은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오프라인에서 충전해서 사용은 가능합니다.




CASHBEE | 캐시비로 접속하면 데이터통화 요금이 발생하나요?

데이터 정액 요금제를 사용중인 고객님은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일반 요금제 및 기타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은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ASHBEE | 티머니 잔액이 있을 경우 캐시비를 사용할 수 있나요?

티머니와 캐시비는 별도의 어플이므로 티머니 잔액과 관계없이 캐시비 어플을 다운로드 후 주카드로 설정하여 충전 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CASHBEE |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데 신용카드 충전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의 경우 안심클릭을 통한 본인 확인을 진행하므로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 경우에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자녀들의 용돈 충전을 위하여 부모나 지인의 신용카드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출처  캐시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