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SO [멤버십] 앱에서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앱 왼쪽 상단의 슬라이딩(햄버거)메뉴 > 설정모양(톱니바퀴)아이콘 클릭 > 로그아웃하시면 됩니다.
DAISO [납품상담/가맹점]개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판매 상품 중 일부 품목만 납품 받아 판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아성다이소는 직영점과 가맹점, 유통점을 통해서 소비자에게 상품을 직접 판매합니다.
판매 행위를 목적으로 구매하려는 소매업자 또는 도매업자에게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DAISO [기타]다이소에서 근무하고 싶은데, 채용 절차가 궁금합니다.
다이소 매장 채용의 경우, 근무를 원하는 매장에 채용 일정이나 대상 등에 대해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본사, 물류, 관계사 등의 채용을 원하는 경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공고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daiso.saramin.co.kr/_service/daiso/apply_site/apply/intro.asp
DAISO [기타]본사 및 물류센터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기업소개-오시는 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aiso.co.kr/company/directions
DAISO [기타]매장에서 구경을 하던 중 상품을 떨어뜨려서 파손이 되었습니다. 이 파손 상품에 대해서 고객이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맞나요?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이 일어난 경우 금액에 대한 배상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DAISO [멤버십]멤버십 회원 정보(휴대번호/이름/메일주소 등)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래의 방법으로 휴대번호, 이름, 메일주소, 주소 등 변경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 홈페이지 : ① 로그인 > ② 오른쪽 상단의 '내정보 변경' 버튼 > ③ 비밀번호 입력 > ④정보 수정
- 멤버십 앱 : ① 로그인 > ② 왼쪽 상단의 슬라이딩(햄버거)메뉴 > ③ 마이페이지 > ④ 내 정보 변경 > ⑤ 비밀번호 입력 > ⑥ 정보 수정
- 멤버십 콜센터 문의 : 1599-2211
DAISO [상품/매장]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매장에 없습니다. 구매할 방법이 없나요?
취급상품이 매우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전 매장에서 모든 상품을 동일하게 보유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장별로 재고 차이가 있으므로,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의 품번과 품명을 확인하시어 고객만족실(1522-4400)로 문의해 주시면 재고 보유한 인근 매장을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매장으로 방문하시거나 전화하셔서 직접 구매 문의하셔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다이소 많이묻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cid=18#
알콩달콩